다중 신발 기업이 선상 시장에 진입하여 전기 채널 다원화 를 가속 시키다
의 전통 의 루트가 기업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수 없게 되어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여 온라인 시장에 진입한다.
업계 인사들은 전자상거래가 제품 판매 경로를 다원화, 신발 기업의 매출액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다가화 사업이 선상 시장에 진입하기 < < < < strong < 의 >
‘p ’은 2012년 우리 기업이 전자상거래 측에서 동기 275.86%의 성장을 이루고 2013년 새로운 ‘무구두전문점 ’을 출시해 고객이 신발, 시신, 하표 등을 인터넷에서 완성했다.
오강 그룹 관계자는 “ 신발 전매점 ” 은 마케팅과 채널 모델의 혁신뿐만 아니라 재고, 원가 통제, 전통 구두업 대량 생산의 돌파구를 효과적으로 낮추는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오콘구두 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 플랫폼 판매에 신경을 쓰고 있다. 다프니도 2006년부터 전자상거래 경영을 벌였고, 그 선 아래 ‘대중화왕 ’의 지위에 비해, 다프니 전산액은 전체 접시의 1 /10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거리점 ’으로 시장을 열었던 다프니에게 브랜드의 노출도를 늘리기 위해 젊은 고객 군체를 끌어들이고, 더프니는 보잘것없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바로 < p >
'미트콤'을 비롯한 몇 년 동안,'http:///fz.sjfzm.com '' '' 백리그룹 도 곧 전자상거래 발걸음을 가속화시켰다.
바이리그룹 전국 153곳의 창고 물류 창고 배송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에 따르면 현재 우매망을 통해 실시, 실상 하체화, 소비자는 인터넷 하단에서 300개 도시의 18,000개 점포로 다가갈 수 있다.
백리의 계획에 따라 선상 가격은 10%~15% 정도 깎을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전자 비즈니스 실현 채널 다원화 `
은 선상 루트에 비해, 전통 루트가 생산상, 도매상, 대리상, 소매상이 공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것은 일종의 단방향, 정지 루트이다.
전자상거래가 나타나면서 분산 루트가 가상화되기 시작하고 인터넷 소매, 인터넷 도매, 인터넷 경매, 인터넷 구매 등 새로운 판매 형식이 나타나 분매경로를 다원화 태세를 보이고 있다.
바로 < p >
의 업계 인사는 경로가 다원화되어 신발기업이 자신의 자원 구성과 최적화 전기상 분산 경로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전자상판매 루트는 일반적으로 두 길을 걸을 수 있다: 안정된 제3자 플랫폼의 발전 라인을 빌리며 타오와 천고양이의 분매플랫폼, 기업은 플랫폼을 이용하여, 천고양이 전문점과 타오바오 대리판매점을 발전시키고, 시스템 중개판매와 대리 채널을 이용하여 주기적인 고과 함께, 둘째는 직영류 전상플랫폼과 협조하여 플랫폼의 공급업체가 된다.
바로 < p >
의 자영 전자상거래는 자원을 손에 꼭 쥐고 전자상무로 기업의 변혁을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기업의 전략을 더 잘 조정할 수 있다.
하지만 실시 과정에서 기업은 마케팅 부문과 물류 부문을 조율해 야기되는 체화에 대비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