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변폐 보배 유행 두 가지 헌 지퍼 윙크 패션 지갑

2014/4/22 10:47:00 191

지퍼유행패션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4 /22 /201421105118 u sj.JPG''가 바로


‘p ’은 많은 노인들이 비교적 절약하여 입었던 낡은 옷과 쓰던 오래된 물건들을 버리기 아까워한다.

하지만 물건이 많아질수록 어떡하지? 시내 팔일로의 상서구 조봉금 노인이 그녀의 답변을 보여줬다.

평소에 쓰지 않는 물건은 그녀가 가공하면 예술품이 된다.

그녀는 생수병 하나, 달걀껍질 하나, 폐직물 두 개를 사용하여 생동감 있는 큰 머리인형을 만들 수 있고, 안 입는 낡은 옷을 꿰매서 예쁜 소파 패드를 만들 수 있다.

가장 놀라운 것은 그녀가 뜻밖에 두 개의 폐기된 오래된 '' a href ='http:'sjfzm.com /news /news /index f.ast '' 지퍼 (지퍼 //a ''를 만드신 작은 지갑 ……'

바로 < p >


‘strong '‘대두인형 ’은 바로 광천수병, 계란 껍질로 만든 < strong > 이 < < < 미스 < 의 > 을 통해서 만든 < < 의 < <


‘p ’은 조봉금가의 거실, 레스토랑 침실 속에 각양각색의 그녀가 ‘폐물 ’으로 만든 공예품이 진열되어 있다.

그중 세 개가 예모를 쓰고 코트를 걸친 큰 인형이 있다.

자세히 살피지 않으면 폐천과 달걀껍질과 생수병으로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없다.

바로 < p >


은 “ 몸이 생수병으로 만든 것 같다. ”

조봉금은 인형 코트를 열었다. 머리는 달걀껍질로 만들었고, 예모는 종이함과 체크포로 만들었다.

노인은 생달걀을 깨서 흰자위와 흰자를 깨끗한 후 달걀껍질에 눈과 입술을 그리고 인형 머리를 만들었다.

그녀는 종이 상자를 동그랗게 잘라서 체크 천을 꿰고 예모를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생수병 코트에 모자를 씌운 후 달걀껍데기를 달걀 껍질에 생수병 위에 올려 생생한 대머리 인형이 이렇게 탄생했다.

바로 < p >


'어린이 어렸을 때'는'http://sjfzxm.com /news /index f.aaast'가 ``가 너무 소박하게 `가 되어서 제가 늘 그들에게 주는 옷에 화를 더 많이 내요.`

조봉금은 자질구레한 선이나 파벳 심혈을 기울여 짙은 시대적인 색채를 지닌 패턴을 모색해 양화와 동양홍 등과 같이 패턴을 한 바늘 한 바늘에 꿰매어 옷에 꿰맸다.

의외로 효과가 기호한데 조봉금은 수공일을 한다는 소문이 전해져 친척 친구들이 모두 그녀를 찾아와서 도와주었다.

바로 < p >


'조봉금'도 수공제작과 인연을 맺었다.

바로 < p >


‘STrong ’이 뜻하는 대로 두 개의 오래된 지퍼로 ‘패션 지갑 ’을 만드셨다.


'p'은 1년 여름 조봉금 기차를 타고 허창으로 복귀했다.

기차역에서 그녀는 한 여성이 매우 아름다운 지갑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고, 이 지갑은 매우 독특하고, 두 개의 지퍼로 만든 것이다.

바로 < p >


'남의 좋은 작품을 보면 가슴이 근질근질하다.'

조봉금은 지갑 어디서 샀냐고 급히 따라가서 묻자 그 여사는 바람에 “공항 대기실에서 산 것 ”이라고 대답했다.

집에 돌아온 그녀는 이 정교한 지갑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오랫동안 잊을 수 없었다.

바로 < p >


'p'은 그녀가 원료를 찾아 이런 지갑을 만들려고 하기 시작했다.

교묘한 부인은 쌀 없는 밥을 짓기 어렵고, 재료는 문제다.

조봉금 손끝에는 지퍼가 두 개 있긴 하지만 색깔처럼 이렇게 하면 효과가 없다.

이후 그녀는 다방면으로 찾아서 커피색 폐기 지퍼를 찾았다.

재료가 생기면 조봉금이 그 속의 원리를 반복하여 연구해 보면 지퍼를 어떻게 다 끄고 지갑을 꼭 합쳐야 한다.

그녀는 마침내 그 중의 요령을 찾아서 패션 지갑을 만들어냈다.

바로 < p >


'p `strong `의 진애작, 그것들이 자기 아이를 보는 것처럼 서심 `을 보고 < < < strong >


의 조봉금 은퇴 전 줄곧 교육작업에 종사해 2000년 은퇴 후 수공제작을 시작했다.

최초의 폐문조차도 인터넷학습과 사람들과의 교류 등을 통해 조봉금은 끊임없이 실천해 즐거움을 자아내고 있다.

바로 < p >


-'a href ='http://sjfzxm.com /news /index f.aastp'을 만드는데 ``는 수공 `을 잊고 고민을 잊고 제 나이를 잊으셨네요."

조봉금은 작품마다 몰입해 정년퇴직 생활을 흥미롭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봉금은 어떤 작품을 가장 좋아하느냐는 기자가 물었을 때 가장 좋은 작품은 언제나 다음 작품이다.

바로 < p >


‘p ’은 수공 안에서 나는 ‘4심 ’을 두 개나 결산했다.

조봉금은 두 개의'네 마음'은 동심, 하트, 세심하게, 자신감을 가져야 즐겁고 상심, 감상, 미심의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바로 < p >


은 "'이 작품들은 내 아이들처럼 그것들을 보면 마음이 편하다"고 말했다.

조봉금은 은퇴 후 노인들은 취미를 가져야 정조를 좋아하고, 취미를 취미로 도야해야, 학문과 노소의 즐거움을 노릴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환경 보호 보조 재료 전문가 는 전망 이 넓다

철금
|
2014/4/22 9:07:00
8

레이스 · 단추 등 의류 자재는 큰 장사가 매장되어 있다

철금
|
2014/4/22 8:37:00
79

PTA 빈티지 조심 지속 하락 태세

철금
|
2014/4/10 22:02:00
9

지퍼 대왕 시능갱 세계 2위 지퍼 브랜드

철금
|
2014/3/31 13:13:00
23

小拉链大事业

철금
|
2014/3/31 13:13:00
6
다음 문장을 읽다

봄날 소풍에 레저 신발을 신는 것이 더 적합하다

봄에 캐주얼 신발을 신으면 더욱 잘 어울린다. 봄은 아름다운 계절이다. 이렇게 따뜻한 계절, 겨울에 겪은 추운 날씨도 함께 제거하고, 사람들은 바깥에서 자연을 호흡하는 공기를 더 생각하며 봄 소풍을 즐기는 사람들도 매우 많다. 이들에게 근육을 움직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그렇다면, 여행하기 좋은 계절, 캐주얼슈즈는 자연히 가장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