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임산부 가 시월 마미 의 발기 길
‘p ’은 많은 장사꾼이 보기에 임산부복은 크게 투입할 만한 시장이 아니다.
임산부는 전체 소비자 중 비율이 낮고 임산부룩도 중복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다.
대부분 `a href =`ht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tp ` 임산부 룩 ```은 `의 회사를 잡고 하는 것이 아니라 유난히 조심스러워 그중에 너무 많이 몰입하지 못한다.
바로 < p >
은 이 시장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는 `임산부 옷을 입는 사람이 적지 않은데 숙녀복을 입는 여성이 전체 여성의 20%를 차지하면 수만 개의 브랜드가 이 시장에 분할된다.
임산부의 인구는 1%였지만 브랜드가 없어서 비교해 보면 가치가 있다.
또 임신부룩은 사실 9개월 반, 3개 계절을 넘어 6개월간 포유기에 입는 보통 임산부룩이다.
다시 살코기를 계산하면, 왕복은 2년 정도 된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pioneer ''조포아'는'임산부 의상에 더 많이 투입돼 있다.'
이에 따르면 2007년 소S 를 초빙한 뒤 10월 마미 점유율은 업계 4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연간 매출은 4000만명에서 2012년 8억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서호 변에 있는 경춘로의 대외 무역 임산부 분장.
처음에는 조포의 행동과 동행은 별다른 차이가 없었다. 가맹을 통해 노점을 넓혔다.
바로 < p >
은 2002년 10월 마미가 5년간 빠른 확장을 하며 각 백화점에 입주하면서 300개 중개업체와 300개 가맹업체를 보유하고 있지만 이 상점들은 전매가 아니라 브랜드에 불리한 인식이 아니다.
바로 < p >
'p'은 그때 10월 마미의 가맹과 중매가 매우 쉽다.
중개상 측의 문제는 모두 먼저 물건을 들고 돈을 지불하고 상품의 동질화로 동질화된 후 ‘10월마미미와 비슷한데 200위안을 싸게 한다는 것이다.
그때의 가맹상들은 가맹이라며 실질적으로 도매였다.
조포투어 때 보면, 가맹점의 시각 이미지가 통일되지 않는다고 할 수도 있고, 어떤 가게는 심지어 한 가닥으로 걸어놓은 < a target = '' (u blank > href = "htttp://wwwww.sjfzxm.com > 의 옷 < < < a >
초기에는 현금 흐름이 빨라지지만 브랜드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바로 < p >
'사전에 돈 내고 물건을 가져오는 '중개모드' '
은 당시 중유럽 공상관리원에서 공부하고 있던 조포가 그런 경로가 안 된다고 생각하며 바뀌어야 했다.
그는 2002년의 중개상 대회에서 ‘ 먼저 돈을 내고 물건을 가져오자 ’ 는 중개상 양식을 추진하고 300여 개의 중개상들이 마지막에 12개밖에 남지 않았다.
바로 < p >
은 2003년, 조포가 가맹상들을 규범으로 정하여 매출 기준을 정하여 미달표의 가맹상에게 반년 통합 기간에 이르기까지 표준에 이르지 못하면 출국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대회에서 조포에게 가맹상을 죄지은 뒤 물건을 어떻게 팔겠느냐고 물었다.
조포의 논리는 “내가 그렇게 많은 가게를 열었는데, 만약 우리 제품이 좋지 않다면, 가장 처참하게 죽으면 너네는 브랜드를 바꿀 수 있다.
그런 것은 장사이고, 우리는 더 오래 생각하고 있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index (f.aaaaaaaas /a href ='htttp:'www.com /news /index)의 f.aas (f.aaaaaaas)'를 없애고, 가맹 업체에 2만 가맹 가맹비와 5만 ~10만 원짜리 보증금, 가게 면의 인테리어 수준은 20만 안팎으로 제한된다.
바로 < p >
은 브랜드와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조포는 생산면에서 경자산을 추구한다.
회사의 90% 의 상품은 모두 외용으로 제작되었고, 자연히 유연화 생산하는 공장 책임 기동보표의 10% 가 있다.
이 자체의 공장은 ‘ 단일 노동자 ’ 를 위주로 한 노동자가 옷 한 벌을 완성할 수 있으며, 인원수가 백 명을 넘지 않는다.
바로 < p >
'p '조포의 생각은 소규모 공장과 단품생산이 패션화 제품의 개발에 더욱 적합한 H &M 과 Zara 같다.
10월마미의 임산부복도'유행을 따라야 한다'는 이유로 2주일에 제때에 올리지 못하면 제품이 패션이나 날씨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바로 < p >
'a http:'http://wwww.sjfzm.com /pioneer "(조포 ·a)'는'a href ='http:'htttp://www www.com /news /news /f.as.aaaaaaast)의 캐릭터 사용권까지 배열했다.
이 비용은 당시 10월마미의 연간 매출액이 4000만 명에 불과했으며 당시 동종 업계의 마케팅 비용 비율이 높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여성복 | 트임 스커트를 입으면 방자한 발걸음!
- 특제 취재 | 학산투버트 방직 유한회사가 SIUF2016 속옷 전시회를 선보였다.
- 특제 취재 | '수입 스타킹 제품 'NO.1 일본 ATSUGI 두꺼운 목재 브랜드가 선전 속옷전.
- 광동 | 신세대 하의 ‘ 광물 ’ 은 어떻게 정의해야 합니까?
- 상회 협회 | 중미 가죽 산업 원탁회의가 베이징에서 연합하여 개최되다
- 제화 재료 | 중경피혁경기지수가 해마다 하락한다
- 신발 속달 | 고추잠자리: 전통 제조 기대'녹색 제조 '
- 조류 풍향표 | 디자이너 밥그릇은 인공 지능에 의류 설계를 보존하기 어렵다.
- 사례가 직격하다. | 사장이 직원들을 이끌고 침실에 들어가서 강도를 하면 직원들의 체급을 지불할 수 밖에 없다
- 일본 추세 | 초여름 정취가 한범아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치마 자락이 날린다